본문 바로가기

이든의 일상생활/연예계 이슈

태사자 김형준

과거 꽃미남 그룹 태사자 멤버 김형준이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슈가맨 3, 쿠팡맨 근황 이후 많은 화제가 되었던 김형준. 

최근 MBN 예능 '지구방위대'에서 활약 중에 있습니다.

 

 

 

 



케이블채널 KBS Joy 이수근 ,서장훈의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게스트로 나와 많은 고민을 털어놓았었는데요. 

그날 김형준은 "다시 방송에 나오는 게 잘한 것일까"라는 현실적인 고민을 들고 나왔습니다.

18년 만에 다시 복귀하여 태사자 멤버로 대중 앞에 선 김형준.

 


해체이후 방송 활동을 전혀 하지 않았다는 김형준은 "태사자 해체 당시 정말 힘들었다. 저희 팀이 애매한 게, 톱이었다면 돈이라도 많이 벌었을 거다. 혹은 아예 잘 안됐으면 얼굴이 알려지지 않아 (일상생활에) 문제가 없을 텐데, 저희는 돈은 못 벌고 얼굴만 팔린 거다. 그게 많이 부담스러웠다"라고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그는 "어딜 가든 '더 좋은 데 가시지' 하는 분이 많아서 해체 초반엔 스트레스가 심했다"라고 토로하기도 하였습니다.

 

 

 

 

 

슈가맨 3에서 쿠팡맨 근황을 알렸던 내용에 대해서  김형준은 "여행에 재미를 느꼈다 보니 한 군데 오래 있는 직업은 못하겠더라. 파트타임 형식의 직업을 찾다가 타 다도 생각했다. 그러다가 쿠팡을 시작하게 된 거다"라고 설명하였습니다.

 



김형준은 "요즘은 배송도 거의 문 앞에 두고 가는 것이라 사람들과 만날 일이 없다. 물 2L짜리 12개를 들고 계단으로 5층을 올라가는 경우만 빼면 어렵거나 힘든 일은 아니다. 재밌다"라고 웃어 보이기도 하였죠.

 


김형준은 "열심히 사는 게 중요한 것"이라는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저는 어른들의 산타다"라며 그만의 일에 대한 재미를 찾는 방법을 알려주었습니다.

 

이어 그는 "저희 부모님도 좋아하신다. 제게 '드디어 정신을 차렸구나' 하시더라"라며 "지금까지 배송한 택배가 약 3만 개다. 밤낮없이 일할 경우 하루에 최대 200개까지 배송한 적이 있다"라고 뜨거운 열정을 드러내기도 하였죠.


또한 김형준은 태사자 컴백 가능성을 열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는 "지금도 '쿠팡맨' 일을 하고 있다. 태사자 활동에 올인하기엔 다소 위험 부담이 큰 나이다" 라면서도 "팬들을 위한 공연을 해보고 싶다. 태사자로 원하는 곳이 있다면, 안 할 생각은 아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서장훈은 "즐기면서 했으면 좋겠다. 틀림없이 행복할 거다"라고 응원했고, 이수근은 "멋있게 나이를 먹었다"라고 감탄을 보내기도 하였습니다.

 


김형준은 "저는 사실 서장훈, 이수근 형을 1m 앞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고 행복했다. 형들과 마치 카페에서 차 한잔 마시면서 얘기를 나눈 기분이다. 너무 영광이었다. 평소에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즐겨 봤다. '혹시 내가 나간다면'이라는 생각을 해 본 적이 있는데 꿈을 이룬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열심히 일을 즐기며 살아오고 있는 태사자 김형준의 과거사진과 더불어 이혼, 혼혈, 나이, 키, 등 그의 관련한 모든 내용을 담아 보겠습니다. 

 모든이슈소식 초간단시리즈

 

아이폰 초기화 클릭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 클릭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 클릭

윈도우 업데이트 끄는 방법 클릭

 

 

 

 

쿠팡맨 태사자 김형준 이혼 혼혈 나이 학력 성형

이번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게 되었다. 28일 방송하게될 '나 혼자 산다'에 태사자 김형준의 출연이 나오게 되는데요. 돌아온 원조 꽃미남 그룹 태사자의 멤버 김형준. 그는 슈가맨 3에 탑골 아이돌로..

aa5.carcarcar000.shop

 

조명섭 미스터트롯 불참 이유/ 조명섭 신라의달밤 듣기

트로트 가수 조명섭(22)의 '미스터 트롯' 출연 여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수 조명섭이 본격적인 가수 활동에 나서면서, 그의 팬들은 최고의 인기인 ‘미스터트롯’에 그는 왜 출연하..

aa5.carcarcar000.shop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김다미) 마녀 김다미의 모든것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김다미) 배우김다미의 모든것 현재 JTBC 금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높은 시청률로 금토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맹추격 하고 있다. '이태원 클라쓰'는 고집과 객기로 불합리한 세상에..

aa5.carcarcar000.shop

 

 

팝핀현준 재산 집 학력 자동차

팝핀현준 재산 어느정도 될까? 살림남에서의 그의 모습! 공연예술가 팝핀현준과 국악가 박애리 부부의 독특한 '예술하우스'를 보신 적 있나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에서의..

aa5.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