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든의 일상생활/일상 리뷰

구월동 맛집?간석동맛집?-인천시청후문 풍경 생선구이집~~~!!

구월동 맛집


인천시청후문에 있는 

풍경 (생선구이)

 

 

 

 

 

추석떄 안면도 씨펜션에서

가족들과 재밌게 보내고 돌아오는 길에

집 도착 하면 무엇을 먹을지 상의들을 했다

 

펜션에서 매끼마다 고기를 먹었으니 

칼칼하거나 깔끔 한 것을 먹자고 얘기가 나와서 

폭풍 검색하다가 찾게된 풍경 생선구이집!!!!

 

집이랑도 가까워서 바로 GOGO !!!!

 

 


 


 

인천 집에 올때 항상 지나가던 길에 있는 곳이 였는데 

 

이곳에 생선구이집이 있을줄이야..

 

생각해보니 꽤 오래 이자리를 지키고 있었던거 같다

 

내가 관심이 없었을뿐 ㅋㅋㅋㅋ

 

 

주차장은 뒷편에 있는데 

 

내리막길에~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도 좁아 여간 불편한게 아니였다 

 

그래서 그냥 주변에 주차 !!

 


 

 


 

메뉴는 대충 이렇다~~

 

우리는 생선모듬구이

갈치조림을 주문 !!!

 

 

2박 3일간 고기만 먹었던 우리 가족들..

칼칼한 갈치조림을 무지 기대했다 

 


 


 

반찬은 대충 이렇게 나옴

 

역시 우리가족은 만났다 하면 술을 빼놓을수 없지..

 


 

 


 

짜잔~!!! 생선모듬구이가 나왔습니다 

 

돌판위에 올려져 있고 

밑에 불을 켜서 오랫동안 따뜻하게 먹을수 있드랬죠

 

 

오랜만에 먹으니 왜이렇게 맛있던지 ㅋㅋㅋ

 


 

 

 


 

밥은 돌솥밥!!! 같은거 ㅋㅋㅋㅋ

 

근데 밑에 눌러붙은 누룽지가 별로 없다는..

 

 


 

 


 

 

 드디어 기대했던 갈치조림 !!!!!

 

사진 보니 어떤 느낌이신가요??

 

기대했던 갈치조림이 아니였습니다..

 

가족들 모두 떡볶이맛 같다고 만장일치의 의견을 내네요

 


 

 

생선구이는 너무 맛있었지만 

갈치조림은 실패했어요

 

그래도 동네에 생선구이집을 알게되어서 좋았답니다.

 

풍경 생선구이집 

인천 남동구 구월로 119

032-441-7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