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든의 일상생활/일상 리뷰

안면도펜션 가족여행으로 좋았던 소도의 씨펜션~!!!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추석 때부터 쭈욱~~ 여행 중이었어서

이제야 추석 때 가족들과 다녀온 안면도 씨펜션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저희는 제사를 지내지 않기 때문에 

매년 추석 때는 가족여행을 갑니다

 

작년에 안면도 씨펜션을 갔었는데 

낚시도 하고 저녁엔 바지락, 게 등 잡을 수 있어서 너무 재밌게 놀았던 기억에

올해에도 다시 한번 씨펜션으로 출발합니다.

 


 

 

 

 

추석이라 뻥 뚫려있었네요 

 

 

 

 

 

계속 비가 오다가 놀러 갈려니 날씨가 너무 좋았지요 ㅋㅋ

 

 

 

안면도에서 게국지를 먹으려고 아침을 거르고 출발!!!

 

중간에 게국지를 먹느냐 마느냐 의견 대립 좀 세우다 보니 

 

게국지 맛집들을 모두 지나친 상태 ㅠ

 

이러다가 못 먹겠다 싶어 눈에 보이는 곳으로 입성

 

 

 

 

 

저희는 아! 그 집에 들어갔습니다. 

여기가 사람이 좀 더 있더라고요

 

 

 

 

금액은 요정도..

 

맛은 그냥 그 정도..

 

그냥 넘어 갈게요..

 

 


 

 

 

 

드디어 도착~~~~~!!!! 

 

 

 

이곳은 영목항입니다

 

이제 이곳에서 배를 타고 들어갈 거예요

 

씨펜션은 소도라는 작은 섬안에 있거든요~~~

 

펜션에 전화를 하면 배로 태우러 오십니다

 

 

 

 

 

 2박 3일의 식량을 옮겨 놓고~~~!!!!!

 

 

 

 

 

 

이렇게 배 타고 들어 갑니다~~~~~~

 

 

 

 

 

 

 

뷰가 너무 이쁘죠???

 

사진으로 담기에 제 사진 실력이 개미 똥꾸멍보다 못해서 영상으로 담아 봤는데

역시나 개미똥꾸멍 보다 못하네요..

 

사방이 바다라서 펜션에 올라가면 다 보인답니다. 

 

 

 

 

 

 

여기는 뒤쪽 바다 ~~ 저희는 낚시를 시작했죠 

 

 

 

 

 

이사진은 선착장~~ 앞쪽 바다에서 낚시입니다.

 

 

 

 

 

뒤쪽 바다 바위 쪽에서 낚시하던 모습이네요.

 

 

저희는 무려 이틀이나 낚시를 했지만 새끼 복어 한 마리 잡고 끝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다른 분들은 숭어도 잡고 이것저것 잘 잡으시더라고요 ㅋㅋㅋㅋ

 

우리 가족은 낚시 소질 없는데 낚시 좋아함

 

 

 

 

 

 

저녁에는 이렇게 데크에 앉아 고기를 구워 먹습니다.

저녁 바다 뷰가 너무 좋아요

 

 

 

이 야경에 빠져서 저희 가족은 연속으로 이곳을 오는 것을 결심했죠

 

 

어떠셨나요??? 

 

안면도에는 축제도 많이 하고 하니깐 그 시기 잘 맞춰서 가시면 

 

가는 길에 구경도 하고 저녁엔 저런 멋진 야경을 벗 삼아 고기도 먹고 

 

게도 잡으로 가고 ~~ ㅋㅋ

 

안면도 가는 길에 서산 해미읍성 아시죠?

 

골목 식당에 나왔던 맛집들 구경 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