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든의 일상생활/일상 리뷰

인천공항 흡연실 찾기 힘들어서 글 남겨 놓기 !!

 

 

드디어 처음 떠나는 이든의 해외여행 

 

늦은 나이에 첫 해외여행이라니 ㅠㅠ 마음이 아프네요

 

직장에서 얻은 20일의 큰 휴가를 어떻게 의미 있게 보낼까 고민하다 

 

여자친구와 함께 방콕 파타야를 다녀오기로 결정 !!

 

드디어 출발 합니다.

 

 

 

 

 

 

 

생각 보다 꽤 큰 인천공항 

 

새벽 5시 비행기라 사람들이 많이 없었네요

 

 

 

 

 

여자친구가 지하철을 잘 못 타는 바람에 늦어져서

 

저는 미리 인천공항 여기저기를 스캔하고 다녔습니다.

 

그러다 보니 큰 고민이 생겼어요

 

새벽 5시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흡연실이 안보이는거임 !!

 

캐리어를 끌고 이쪽 저쪽 다녀 볼수도 없는 노릇;;

 

 

 

 

 

 

다행히 안내 하는 기계(?)가 있어 흡연실을 검색 했더니..

 

아.. 난 인천 공항 처음이라 무슨말인지 모르겠어..

 

몇개 흟어 보니 ,,, 다 면세지역에 있네요 ㅠㅠ

 

하지만 가보니 새벽이라 그런지 가는 길이 안보이고..

 

여자친구에게 물어보니 면세지역은 티켓이 있어야 한다는..ㅠㅠ

 

저희는 패키지라서 ,, 새벽 4시에 티켓 전달 받기로 되어있는 상황.

 

급하게 야외쪽도 훓어 보고 이쪽 저쪽 다녀보다..

 

드디어 !!!!!!!!!!!!!!

 

 

 

3층 8번 게이트 쪽으로 나오게 되면 !!!

 

 

 

 

 

 나와서 오른쪽으로 보시게 되면 !!!

 

 

 

 

 

 짜잔 !!!!

 

 

혹시나 저 처럼 인천공항과 친하지 않고 새벽시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글 남깁니다

 

즐거운 여행 다녀 올께요~~~

( 방콕은 우기라고 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