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든의 일상생활/일상 리뷰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파타야아시아호텔

 

파타야 아시아 호텔


태국 호텔들은 원래이런가

 

 

 


 

호텔 리뷰를 쓰기 전에 

우선 알카자쇼 구경 후

떤 시장을 갔는데

거기 소개해드릴게요

 


 

알카자쇼가 궁금하시다면

 

2019/10/15 - [이든의 일상생활/환경의흐름(나는이런곳도간다)] -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알카자쇼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알카자쇼

알카자쇼 젠더 쇼라 불리고 황홀하다 말한다 그럭저럭 배를 수끼로 채우고 이제 기다리던 젠더 쇼를 보러 갑니다 솔직히 젠더 쇼 말고 라이브쇼를 보려고 했지만 저희 말고는 보는 사람이 아저씨들 단체밖에 없으..

emsgoqheka.tistory.com

 

 


 

시장 이름이 기억이 안 나요

그냥 기억으로는 가이드님께서

이곳에서 다른 거 살필 요 없고

과일이나 사라고 하셨던 거뿐

 

가이드님이 흥정해주시고 과일 샀었습니다

 


 

 


 

그냥 동네 야시장 느낌이었어요~

음식들은 딱히 싼 거 같지 않았고

 

과일은 저번에 아시아티크 갔을 때 보다 훨씬 싸게 샀어요~

 


 

 

 


과일은 망고스틴이랑 망고~

그리고 과일 이것저것 손질해서 담아져 있는 모둠 하나 샀어요

 

너무 무리하는 바람에 많이 버리고 왔어요 

비행기에 못 실어요 조금씩만 사세요~ 

 


 

 


버스가 바로

파타야 아시아 호텔 입구 앞에 정차하는 바람에

주변은 못 찍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리조트 느낌이네요 컸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객실 내부불편한 점

야간 조망에 대해선 포스팅하고요

 

그다음 날 파타야 일정이 있으니

연결해서 다음 포스팅 때 파타야 아시아 호텔의

전체적인 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우선 객실 내부예요~

 


 

 


호텔 자체가 엄청 큽니다~ 

객실이 끝도 없이 펼쳐지죠~

반대쪽으로도 쭉 이어져 있으니까요 ㅠ

 

방에 불을 켜는 게 조금 어려웠는데 

그냥 불이 별로 없었네요

 

슬리퍼는 따로 없다네요 참고하시고요

 

콘센트 꽂는 곳이 방에 하나 있어요

(멀티탭 꼭 챙겨가세요)

화장실에도 있는데 아예 전기가 안 들어와요

(다른 객실도 똑같다 하니 화장실 콘센트는 못쓰는 거 같아요)

 

 

앞서 제가 방콕 차 다호텔 포스팅했는데요


2019/10/05 - [이든의 일상생활/환경의흐름(나는이런곳도간다)] -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방콕 차다호텔 조식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방콕 차다호텔 조식

방콕 차다 호텔 조식 즐기기 도착하자마자 깨달은 사실!!! 패키지 일행 중 오전 10시에 도착한 팀은 우리 둘 뿐이라는 사실!!!!!! 다른 일행들은 저녁 늦게 또는 새벽에 도착한다고 하네요 ㅠ 그래서 우리는 가이..

emsgoqheka.tistory.com

 

 

 

 


 

태국 호텔들은 원래 이런 건지 

아니면 저희가 간 곳만 그런 건지 

 

중앙냉방 시스템이라 에어컨 곰팡이 냄새가 너무 심했고

창문이 안 열려요 

 

곰팡이 냄새 때문에 환기 좀 시키려고 해도 창문이 안 열리니 ㅠㅠ

 

자다가 코가 따가워서 몇 번을 깼네요

환기가 안되니 이불들도 눅눅해지고 ㅠㅠ

 

호텔만 빼고 여행 일정은 모두 좋았는데 아쉽더라구요

 


 

 


호텔 앞부분이에요~

주차장 밖으로 나가면 바로 편의점 있어서 좋습니다

너무 자주 가게 돼서 문제였죠 ㅋㅋ

 


 

 


호텔 뒷부분이에요~

 

수영장도 있고

공원도 있고

바베큐장도 있고 ~

바다도 있다고 했는데

바다는 안 보이네요

 

 

어두워서 그렇지 다음날 봤을 땐 황홀함 그 자체였어요

 

 


꼭 다음 포스팅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