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든의 일상생활/일상 리뷰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알카자쇼

 

 

알카자쇼


젠더 쇼라 불리고 황홀하다 말한다

 

 


 

그럭저럭 배를 수끼로 채우고 

이제 기다리던 젠더 쇼를 보러 갑니다

 

솔직히 젠더 쇼 말고 라이브쇼를 보려고 했지만

저희 말고는 보는 사람이 아저씨들 단체밖에 없으셔서

그냥 젠더 쇼 보기로 했어요

 


 

 

 


입구부터 화려했어요~

 

저희 말고도 아랍 쪽?? 터키 쪽?? 단체도 엄청 많았네요 

 

질서를 찾아보기 힘들었어요

 


 

 


 

들어가면서 영상 남겼으니 확인하세요^^

 

두근두근 쿵쿵 이었습니다 ㅋㅋㅋ

 


 

 


여기서 다들 사진 한 번씩은 찍었네요 ㅋㅋ

 

들어가기 전에 음료 한잔씩 주시는데 '

 

질서라는 게 없어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ㅠ

 


 

 


저희는 가이드님이 힘써주셨는지 

 

거의 앞쪽 가운데 자리했습니다~~


 

 


오프닝 시작하는 장면 담아봤습니다 ^^


 

 


 

화려하죠??? 

 

저희는 누가 누가 더 여성스러운지 찾기 게임을 했습니다

 

진짜 에이스급들 몇몇만 진짜 이쁘고 다른 분들은 뭐...

 


 

 

 

 


 

태국 - 중국- 우리나라-터키-베트남-인도 등등 순서로 공연을 하더라구요~

 

 

여기 오기 전 버스 안에서 

 

가이드님이

한국분들 한국 노래 나오면 부끄러워 어쩔 줄 몰라하는 사람들도 많던데

 

저희는 자랑스럽게 박수 치며 당당해지자고 하셨죠

 

 

네.. 저희 한국 무대 "아리랑" 나올 때 막 박수 쳤더니 

 

주변에 외국 분들도 뭐지? 하면서 따라서 박수 치더라고요 ㅋㅋㅋㅋ

 

자랑스러웠습니다. "아리랑"

 


 

 

 


들리시죠 박수소리 ㅋㅋㅋㅋ


 

 

 

 

 


 

무대 퀄리티도 좋고~ 의상 퀄리티도 좋고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계속 이쁜 젠더 찾기에 정신없었지만.. ㅋㅋㅋ

 

 

 

자.. 이제 공연을 마치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밖에 나가면 포토라인에 젠더들이 서있다고 하네요~

 

 


 

 

 


 

가까이 가서 사진을 같이 찍거나 사진 찍는다고 스킨십을 한다??

당연히 팁을 줘야 합니다.

 

그래서 다들 구경만 하더라구요~


 

 


 

저희가 뽑은 베스트!!! 그린 드레스 진짜 이뻤어요

 

하지만 다른 젠더한테 사진 찍으러 가는 사람을 뺏어서

자기가 팁 받으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젠더 알아보는 법 궁금하시죠??

가이드님이 말씀해주셨는데~ 기억나는 게

 

키 !! 실제로 보면 키가 상당히 커요 다들 

발사이즈!! 키가 크니 당연히 발이 크겠죠?

목젖 !! 이건 뭐 다들 아실 테니~ㅋㅋㅋㅋ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던 공연이었습니다

파타야 가시면 꼭 한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