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든의 일상생활/연예계 이슈

슈돌 강개리 아내(부인) /강개리결혼/강개리 아들(하오) 사진

슈돌 강개리 아내(부인) 결혼 아들(하오) 사진

드디어 리쌍의  강개리가 돌아왔습니다. 이제는 슈퍼맨이 되어 돌아온 강개리. 

 

 

 


지난 2월 2일 방송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리쌍의 멤버 래퍼 '강개리' 와 그의 아들 '강하오'가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하게 되었다. 
 

 

 

모든 이슈의 TIP 총정리 (일상,컴퓨터,유튜브,재테크등)

블로그 카테고리별 좋은 팁들을 모아놨습니다. 보시고 좋은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일상 관련 팁 ▶ 1회용 알콜솜 알콜스왑 프랩스왑 핸드폰,피부 소독 ▶ 마스크 5부제 약국마..

aa5.carcarcar000.shop

 

 


전 리쌍의 멤버 강개리는 3년간 공백기를 가졌지만, 여전히 변하지 않은 예전의 모습 그대로 돌아와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유부남과 아기 아빠 타이틀만 더해서 돌아온 강개리, 너무 오랜만이라 반갑다.

 


강개리는 지난 3년간 갑작스러운 공백기를 가진 이유에 대해서 "20년 넘게 쉼 없이 연예계에서 활동하면서 지치고 힘들었다. 쉬고 싶다고 생각했을 때 아내를 만나 결혼하고 아이를 낳았다. 일종의 육아 휴직이 된 셈이다"라고 밝히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는 "일을 쉬면서도 불행하다는 생각 해보지 않았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행복했다"라며 애정가득 담긴 말을 전하기도 하였다.

 


강개리는 방송 복귀로 '슈돌'을 택한 이유에 대해서 "자주 보던 프로그램이었고 제 삶과 연결이 되더라. 제가 육아 70, 음악 작업 30 정도 해왔기 때문에 제 삶이랑 맞는 것 같아서 결정했다"고 전했다.

 


강개리는 아내에 대해서는 "결혼식을 안하고 혼인신고만 했다. 평소에 결혼식 없는 결혼에 대한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아내도 같은 생각이었다. 결혼식 보다는 우리 둘이 중요하지 않느냐고 생각해 혼인신고 도장 찍고 샤브샤브 먹으러 갔다"며 "모든 것을 이해해준 아내가 감사하고 고맙다"고 말하기도 했다.

 


강개리의 26개월 아들 '하오'는 남다른 어휘력과 음악 능력을 가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어 현재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앞으로 새로운 인기 베이비가 될 것이라 생각하게 만드는 이유있는 매력덩어리였다.

 


강개리의 아들 하오는 자신을 찍으러 집에 온 카메라 감독님들에게 일일이 인사하기도 하고, "이건 거치대예요?"라고 묻기도 했었다. 팝송을 들으며 기타를 신나게 치는 모습으로 음악 재능을 드러내기도 했었다. 하오가 말하는 어휘는 물론 부르는 노래의 박자와 가사가 정확해 나래이션을 하는 도경완까지 감탄하기도 했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 엄마 없이 처음으로 시간을 보내는 강씨 부자. 평소 사다리 이사차를 좋아하는 하오를 위해 강개리는 사전에 이사하는 집을 알아두고 이사차 구경에 나서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강개리는 "하오가 사다리 이사차를 너무 좋아해서 동네 부동산을 좀 다녔다"며 돌아다니는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었다. 하오는 이사차 구경에 신이났고, 개리는 하오를 재촉하지 않고 실컷 구경하게 놔두는 모습으로 아들 사랑을 보여주었다. 

 


둘은 동네 중국집을 찾아 식사 해결에 나서기도 했다. 중국집에 앉아 주문을 마친 아들 하오는 앞에 제작진들이 서 있는 것이 안쓰러웠는지  "감독님 앉으세요"라고 배려를 엿보여 어른들을 감동하게 만들기도 했었다. 정말 누가 봐도 사랑스러운 아이였다.

 



또한 아빠가 잠시 화장실 간 사이에 도착한 음식을 착착 정리하던 아들 하오는 꿔바로우를 가위로 잘라달라고 주문했다. 결국 앞에 여자 카메라 감독에게 만두를 건넨 하오는 "너무 좋다"며 호감을 발산하기도 했는데, 이어 개리 아빠가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라고 하자 "빠이빠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었다.

 



식사를 마치고 집에 돌아온 개리는 하오를 재우고선 아내에게 전화하며 "혼자서는 육아를 할 수 없을 것 같다"면서 "잘자"라고 인사하는 사랑꾼 모습을 보여주었다. 

 

 

많은 사람들이 런닝맨 이후 잠적하다 돌아온 강개리와 그의 아들 하오에게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으며, 모두에게 사랑받기 충분한 매력의 아들 하오의 다음 방송이 기대된다. 
 

 

이태원클라쓰 결말, OST,다시보기,인물관계도

이태원클라쓰 결말 인물관계도 몇부작 ost 다시보기 드라마 인생웹툰 '이태원 클라쓰'. 이제는 드라마로 돌아와 다시 흥행가도 !! 다음 웹툰에서 시작했던 '이태원클라쓰' 가 드라마로 만들어져 현재 실시간 검색..

aa5.carcarcar000.shop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개봉/원작/노출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개봉/원작/노출 ● 충무로 배우들의 기대 ● 원작을 뛰어넘는 연출 벌써 부터 예고편과 많은 출연배우들로 관객들의 관심을 받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aa5.carcarcar000.shop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김다미) 마녀 김다미의 모든것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김다미) 배우김다미의 모든것 현재 JTBC 금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높은 시청률로 금토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맹추격 하고 있다. '이태원 클라쓰'는 고집과 객기로 불합리한 세상에..

aa5.carcarcar000.shop